환자의 성형외과 광고 조사…. FTC 논평 요청
"14세 미만의 어린이가 성형 수술의 질문에 대답 척할 말이 있나요? 하나가 아니라 수십 쌍꺼풀, 코 수술, 유방 수술.
2015 년 9월 서울 강남에서 성형 수술을 받은 뒤 입천장이나 입의 구멍 등의 부작용을 앓고 있는 환자는 잘 열리지 않습니다. 그는 A Plastic Surgery에서 수술 후 같은 부작용이 있던 환자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할 때 이상한 댓글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2016 년 여름, Web 사이트에서 "의견을 찾았습니다. ID를 클릭하여 작성자에게 쪽지를 보냈습니다. 'OOO는 14세 미만입니다. 이 질문의 공개 설정을 변경한 후 1 대 1 질문을 하여 14세 미만의 참여를 허용 미성년자가 읽게 할 수 있습니다.'
성형외과 수술을 받은 친절하고 친절했습니다"라는 ID를 확인했습니다. 다수 의견의 대부분은 14세 미만의 사용자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미성년자의 개인 ID를 생성하여 가짜 ID를 작성한 '댓글 부대'가 의심했습니다.
나는 성형 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성형 수술에서 수술을 해도 괜찮아 여부를 묻는 네이버 지식인입니다. ID를 클릭하여 응답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아래 그림과 같이 "14세 미만의 사용자"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정보 제공자가 제공 한
확인한 다른 위법 행위가 있었습니다. 의료법 시행령은 "특정 의료기관 또는 의사의 기능 또는 치료 방법이 질환의 치료에 반드시 작동하는지 표현하는 것, 또는 환자의 치료 경험이나 임상 경험을 6개월 미만으로 홍보할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 서비스 나 의료 서비스의 기능 또는 방법에 관한 신문 또는 인터넷 신문의 기사 또는 전문가의 광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서 "특허 OOO의 독특한 수술 방법 '과 'OOO 특허 절골술의 얼굴 윤곽"을 선전했습니다. 수백 환자의 경험이 홈페이지의 "수술 후"코너에 게재된 외, 수상에 관한 기사 나 병원장과의 인터뷰가 게재되었습니다. 스는 "수술 전후 사진을 올리고"수술 전에 "화장 없이"수술 후 "색채 메이크업으로 얼굴을 마주했다.
의료법 시행령은 환자의 치료 경험의 광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만, 홈페이지에서 "수술 "코너를 운영하여 수백의 경험을 열고 있습니다. 정보 제공자가 제공 한
월요일, 공정 거래위원회에의 같은 행위가 라벨과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반하고 있는지를 조사하기 위한 요청을 보냈습니다. "나는 약 1년간 인터넷을 확인했지만 이런 짓을 하는 성형 수술은 단순한 성형 수술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내 개인적인 지위에 대한 모든 성형 수술의 문제를 해결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성형 수술에 대한 우려를 제기하기로 했습니다. FTC가 대응하면 즉시 고발 등의 법적 조처를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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